자주하는 질문

스토어

  •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.
    마이페이지 > 일반상품 주문내역에서 ‘결제완료’ 상태인 상품에 한해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.
  • 배송이 어디까지 왔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?
    상품 배송이 시작된 경우, 알림톡으로 송장 번호를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.
    이때 CokePLAY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일반상품 주문내역에서 해당 주문의 ‘배송 조회’ 버튼을 누르시면 택배사 배송 조회 화면이 연결됩니다.
  • 배송 완료라고 나오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.
    택배사 혹은 택배 기사님의 사정으로 1~2일 정도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 배송 상태에서 조회되는 택배 기사님과 연락이 닿지 않는다면 택배사 대표 번호로 확인 부탁드립니다.
    택배사 분실로 확인되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. 택배사 분실 확정 확인 후 재배송 또는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.
    배송 지연이나 실수가 아닌 경우 주문 시 기입한 배송지와 연락처 정보를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선물 포장이 가능한가요?
    선물 포장 서비스는 현재 지원되지 않습니다.
  • 주문한 상품을 받았는데 바로 포인트를 적립하고 싶어요.
    마이페이지>일반상품 주문내역에서 배송 받으신 주문 건의 주문상태가 '배송완료'일 경우, '구매확정'을 통해 즉시 포인트를 적립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  다만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'배송완료'로 주문상태가 변경되기까지 시간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주문한 상품이 도착했는데 불량/파손이 되었어요.
    마이페이지>1:1문의에서 '스토어 상품'으로 문의 유형을 선택한 후 내용을 남겨주세요.
    불량/파손 상태를 촬영한 사진을 함께 첨부해 주시면 더욱 정확하게 안내해 드릴 수 있습니다.

포인트샵

  • 포인트샵 굿즈에 응모할 수 있나요?
    포인트샵 내 굿즈, 쿠폰은 교환만 가능합니다. 다만, 플레이 > 랜덤플레이 서비스에서 당첨 가능한 아이템에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배송 정보는 어디에서 입력하나요?
    포인트샵에서 아이템 교환 신청을 하신 후, 배송지 입력을 안내해 드립니다. 또한 입력된 배송지에서 변경이 필요한 경우에도 마이페이지 > 포인트샵 내역에서 ‘배송지 변경’ 버튼을 눌러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배송지 입력 기간이 지났어요.
    명시된 기간 안에 배송지 미입력 시 배송이 취소됩니다. 이때 교환에 사용한 포인트는 환급되지 않습니다.
  • 배송은 언제되나요?
    포인트샵에서 아이템 교환신청 완료 후, 평균 4주 이내에 배송이 완료됩니다.

모바일 자판기

카메라

비디오

  • 영상을 끝까지 시청해도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아요.
    영상 1편당 1회, 1일 최대 3회, 한 달 최대 10회까지 포인트가 지급됩니다. 영상 시청에는 제한을 두지 않으나, 포인트는 하루 3편의 영상 시청까지만 지급됩니다. 또한 하나의 영상에 대해 포인트 지급은 한 번만 가능합니다.

포인트

라이브커머스

  • 라이브커머스는 언제 하나요?
    라이브커머스의 방송일은 방송 전 CokePLAY 홈>배너를 통해 공개하며, 앱 푸시 알림을 수신동의하시면 방송 소식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관심 카테고리

기타

  • 제세공과금 납부는 왜 하나요?
    포인트샵 내 교환, 랜덤플레이/매직드로우 응모 당첨 또는 이벤트를 통한 경품 당첨 등으로 발송되는 상품 금액이 5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제세공과금을 별도로 납부해야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. 제세공과금의 금액은 법으로 지정된 제품 금액의 22%입니다.
  • 제세공과금 납부는 왜 하나요?
    포인트샵 내 교환, 랜덤플레이/매직드로우 응모 당첨 또는 이벤트를 통한 경품 당첨 등 무료로 발송되는 상품 금액이 5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제세공과금을 별도로 납부해야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. 제세공과금의 금액은 법으로 지정된 제품 금액의 22%입니다.
  • iOS 앱의 최소 OS버전 / 지원 기능 기기가 궁금해요.
    iOS는 11.0 이상만 지원하며, 지원 가능 기기는 아이폰5S 이상입니다.
    지원되지 않는 스마트폰 운영체제의 경우, 앱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  • 안드로이드 앱의 최소 OS버전 / 지원 기능 기기가 궁금해요.
    안드로이드는 롤리팝 이상 지원하며, 지원 가능 기기는 갤럭시 S5 이상, 갤럭시 노트4 이상 입니다.
    지원되지 않는 스마트폰 운영체제의 경우, 앱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  • 앱의 에러/버그를 제보하고 싶어요.
    회원님의 피드백에 대해 먼저 감사드리며, 제공해주시는 자료는 앱의 서비스 향상을 위해 이용되며 앱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. 앱에 관련한 문제 또는 버그에 대한 제보는 마이페이지>1:1문의 또는 고객센터 이메일(cokeplayhelp@gmail.com)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이미 만들어진 닉네임을 바꿀 수 있나요?
    이미 만들어진 닉네임을 변경할 수는 없습니다. 새로운 계정을 만들어야 하며, 이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고객님의 모든 히스토리(적립된 포인트, 당첨된 아이템, 사용하지 않은 모바일 쿠폰 등)가 사라지게 됩니다.
  • 푸시 알림을 끄고 싶어요.
    로그인 후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>앱·알림 설정을 누르시면 PUSH 알림을 ON/OFF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.
    로그아웃 하시면 로그인 화면 하단에 비밀번호 찾기 버튼이 있습니다. 임시 비밀번호 발급을 통해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 > 개인정보수정에서 비밀번호 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앱을 삭제하면 개인정보도 삭제되나요?
    앱을 삭제한다고 해서 바로 개인정보가 삭제되지는 않습니다. 현재 iOS에서는 사용자가 앱을 지운 정보를 제공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CokePLAY에서 고객님이 앱을 사용 중인지 아닌지를 알 수가 없습니다. 다만 당사에서는 고객 데이터베이스의 효용성을 높이기 위해 정기적으로 비활성 사용자 정보를 삭제하고 있습니다. 개인정보 삭제를 원하실 경우, 앱 삭제 전에 마이페이지>개인정보 확인에서 회원 탈퇴를 선택하시면 법으로 정한 정보 보유 기간 후에 자동으로 개인정보가 삭제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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