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하는 질문

스토어

  •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.
    [마이페이지 > 일반상품 주문내역]에서 ‘결제완료’ 상태인 상품에 한해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.
  • 배송이 어디까지 왔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?
    상품 배송이 시작된 경우, 알림톡으로 송장 번호를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.
    이때 [마이페이지 > 일반상품 주문내역]에서 해당 주문의 ‘배송 조회’ 버튼을 누르시면 택배사 배송 조회 화면이 연결됩니다.
  • 배송 완료라고 나오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.
    택배사 혹은 택배 기사님의 사정으로 1~2일 정도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 배송 상태에서 조회되는 택배 기사님과 연락이 닿지 않는다면 택배사 대표 번호로 확인 부탁드립니다.
    택배사 분실로 확인되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. 택배사 분실 확정 확인 후 재배송 또는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.
    배송 지연이나 실수가 아닌 경우 주문 시 기입한 배송지와 연락처 정보를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선물 포장이 가능한가요?
    선물 포장 서비스는 현재 지원되지 않습니다.
  • 주문한 상품을 받았는데 바로 포인트를 적립하고 싶어요.
    [마이페이지 > 일반상품 주문내역]에서 배송 받으신 주문 건의 주문상태가 '배송완료'일 경우, '구매확정'을 통해 즉시 포인트를 적립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  다만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'배송완료'로 주문상태가 변경되기까지 시간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주문한 상품이 도착했는데 불량/파손이 되었어요.
    [마이페이지 > 1:1문의]에서 '스토어 상품'으로 문의 유형을 선택한 후 내용을 남겨주세요.
    불량/파손 상태를 촬영한 사진을 함께 첨부해 주시면 더욱 정확하게 안내해 드릴 수 있습니다.
  • 상품은 왔는데 사은품은 도착하지 않았어요.
    [마이페이지 > 1:1문의]에서 '스토어 상품'으로 문의 유형을 선택한 후 내용을 남겨주세요.
  • 구매확정은 언제 되나요?
    판매자 임의로 '구매확정'을 해드릴 수 없어 직접 '구매확정'을 해주셔야 됩니다.
    '구매확정'은 배송 완료 후 [마이페이지 > 나의 주문내역]에서 가능합니다.
    구매확정 버튼 비활성화일 경우 배송 완료시 전산에 반영되는 시간이 있어 전산 반영 시 활성화되는 부분 참고 부탁드립니다.
  • 상품을 구매했는데 이벤트 응모가 불가해요.
    자세한 내용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 하단의 유의사항 참고 부탁드리며, [마이페이지 > 1:1문의 > 이벤트 > 이벤트]로 문의 유형을 선택한 후 내용을 남겨주세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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포인트샵

  • 포인트샵 굿즈에 응모할 수 있나요?
    포인트샵 내 굿즈, 쿠폰은 교환만 가능합니다. 다만, [플레이 > 랜덤 플레이] 서비스에서 당첨 가능한 아이템에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배송 정보는 어디에서 입력하나요?
    포인트샵에서 아이템 교환 신청을 하신 후, 배송지 입력을 안내해 드립니다. 또한 입력된 배송지에서 변경이 필요한 경우에도 [마이페이지 > 포인트샵 내역]에서 ‘배송지 변경’ 버튼을 눌러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배송지 입력 기간이 지났어요.
    명시된 기간 안에 배송지 미입력 시 배송이 취소됩니다. 이때 교환에 사용한 포인트는 환급되지 않습니다.
  • 배송은 언제되나요?
    포인트샵에서 아이템 교환신청 완료 후, 평균 4주 이내에 배송이 완료됩니다.
    아이템 준비 중일 경우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. 4주 이상이 소요될 경우 개별 연락으로 안내드립니다.
  • 주문한 상품이 도착했는데 불량/파손이 되었어요.
    [마이페이지 > 1:1문의 > 포인트샵 > 배송]에서 내용을 남겨주세요.
    불량/파손 상태를 촬영한 사진을 함께 첨부해 주시면 더욱 정확하게 안내해 드릴 수 있습니다.
  • 쿠폰 등록 방법이 궁금해요.
    [마이페이지 > 나의 쿠폰함 > 쿠폰 번호 입력 > 등록] 절차대로 쿠폰 등록 진행 부탁드립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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포인트

  • 적립한 포인트는 어디서 사용할 수 있나요?
    포인트샵에서 굿즈,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, 스페셜 경품 응모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    스토어에서 음료 구매 시에는 사용할 수 없으며 단, 음료 + 굿즈 번들세트 구매 시 굿즈 교환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  • 포인트의 유효기간이 궁금해요
   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일 기준으로 1년간 유효하며 유효기간 내 사용하지 않은 코-크 포인트는 [마이페이지 > 내 포인트]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  포인트 정책에 의거하여 정상적으로 소멸된 포인트는 원복되지 않으니 이 점 유의하여 앱 이용 부탁드립니다.
    자세한 내용은 앱 하단의 약관 및 코-크 포인트 정책 참고 부탁드립니다.
  • 만 19세 미만도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가요?
    코-크 플레이 정책 상 만 14세 이상은 가입 및 상품 구매는 할 수 있으나, 만 19세 이상만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.
    자세한 내용은 앱 하단의 코-크 포인트 정책 참고 부탁드립니다.
  • 계정 탈퇴 후 새계정 생성 시 포인트 이관 가능한가요?
    단순 변심 및 일반 탈퇴일 경우 기존 계정에 있던 포인트 및 등급 이관처리는 불가합니다. 카카오톡/페이스북 오류로 인한 계정 탈퇴 사항은 [APP이용]에서 참고 부탁드립니다.
  • 포인트 등급별 적립은 어떻게 되나요?
    [RED LABEL]
    앱 내 스토어에서 결제된 금액의 20%가 적립됩니다.
    [BLACK LABEL]
    앱 내 스토어에서 결제 된 금액의 60%가 적립됩니다.

라이브커머스

  • 라이브커머스는 언제 하나요?
    라이브커머스의 방송일은 방송 전 CokePLAY 앱 내 배너를 통해 공개하며, 앱 푸시 알림을 수신동의하시면 방송 소식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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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

  • 제세공과금 납부는 왜 하나요?
    포인트샵 내 교환, 랜덤 플레이/매직 드로우 응모 당첨 또는 이벤트를 통한 경품 당첨 등으로 발송되는 상품 금액이 5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제세공과금을 별도로 납부해야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. 제세공과금의 금액은 법으로 지정된 제품 금액의 22%입니다.
  • iOS 앱의 최소 OS버전 / 지원 기능 기기가 궁금해요.
    iOS는 11.0 이상만 지원하며, 지원 가능 기기는 아이폰5S 이상입니다.
    지원되지 않는 스마트폰 운영체제의 경우, 앱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  • 안드로이드 앱의 최소 OS버전 / 지원 기능 기기가 궁금해요.
    안드로이드는 롤리팝 이상 지원하며, 지원 가능 기기는 갤럭시 S5 이상, 갤럭시 노트4 이상 입니다.
    지원되지 않는 스마트폰 운영체제의 경우, 앱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  • 앱의 에러/버그를 제보하고 싶어요.
    회원님의 피드백에 대해 먼저 감사드리며, 제공해주시는 자료는 앱의 서비스 향상을 위해 이용되며 앱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. 앱에 관련한 문제 또는 버그에 대한 제보는 [마이페이지 > 1:1문의] 또는 고객센터 이메일(cokeplayhelp@gmail.com)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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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성함 변경은 회원정보(성함, 연락처, 닉네임)와 고객님 본인임을 확인 할 수 있는 초본을 보내주시면 변경 가능합니다.
  • 닉네임을 변경하고 싶어요.
    닉네임 변경은 [마이페이지 > 닉네임 클릭]을 통해 직접 변경 가능합니다.
  • 이메일을 변경하고 싶어요.
    이미 등록된 이메일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. 이 경우 탈퇴 후 재가입을 통한 변경만 가능합니다. 해당 변경은 단순변심으로 인한 탈퇴로 부득이하게 고객님의 모든 히스토리(적립된 포인트, 당첨된 아이템, 사용하지 않은 모바일 쿠폰 등)가 사라지게 됩니다.
    [마이페이지 > 1:1 문의 > 시스템 > 정보변경]을 통해 탈퇴 요청해주시면 탈퇴 도와드리겠습니다. 탈퇴 후 30일간은 재가입이 제한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  • 마케팅 수신 동의 상태인데 알림이 오지 않아요.
    [휴대폰 설정 > 알림 > CokePLAY 알림 'ON' 여부]를 확인해주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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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앱을 삭제하면 개인정보도 삭제되나요?
    앱을 삭제한다고 해서 바로 개인정보가 삭제되지는 않습니다. 현재 iOS에서는 사용자가 앱을 지운 정보를 제공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CokePLAY에서 고객님이 앱을 사용 중인지 아닌지를 알 수가 없습니다. 다만 당사에서는 고객 데이터베이스의 효용성을 높이기 위해 정기적으로 비활성 사용자 정보를 삭제하고 있습니다.
  • 카카오톡 / 페이스북 로그인 오류가 생겨요.
    오류로 인한 계정 변경은 [마이페이지 > 1:1문의 > 시스템 > 로그인] 항목을 선택하신 후 문의 넣어주시면 즉시탈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 재가입 후 새로 만든 계정과 닉네임을 CokePLAY에 회신해 주시면 기존 보유하신 포인트 및 등급 이관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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