택배사 혹은 택배 기사님의 사정으로 1~2일 정도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 배송 상태에서 조회되는 택배 기사님과 연락이 닿지 않는다면 택배사 대표 번호로 확인 부탁드립니다.
택배사 분실로 확인되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. 택배사 분실 확정 확인 후 재배송 또는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.
배송 지연이나 실수가 아닌 경우 주문 시 기입한 배송지와 연락처 정보를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CAMERA 화면 우측 상단에서 ‘스캔 가능한 제품’ 리스트를 확인해 보세요. 리스트 내 제품만 스캔이 가능합니다. 패키지가 멀리 있을 경우에 인식률이 떨어질 수 있으며, 주변 환경이 어두울 경우 CAMERA 화면 좌측 상단의 플래시(번개 모양) 기능을 켜고 시도해 보세요. 또한, 초점이 맞지 않아 제품이 흐릿하게 보일 경우 화면 터치를 통해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.
회원님의 피드백에 대해 먼저 감사드리며, 제공해주시는 자료는 앱의 서비스 향상을 위해 이용되며 앱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. 앱에 관련한 문제 또는 버그에 대한 제보는 마이페이지>1:1문의 또는 고객센터 이메일(cokeplaycs@gmail.com)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앱을 삭제한다고 해서 바로 개인정보가 삭제되지는 않습니다. 현재 iOS에서는 사용자가 앱을 지운 정보를 제공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CokePLAY에서 고객님이 앱을 사용 중인지 아닌지를 알 수가 없습니다. 다만 당사에서는 고객 데이터베이스의 효용성을 높이기 위해 정기적으로 비활성 사용자 정보를 삭제하고 있습니다. 개인정보 삭제를 원하실 경우, 앱 삭제 전에 마이페이지>개인정보 확인에서 회원 탈퇴를 선택하시면 법으로 정한 정보 보유 기간 후에 자동으로 개인정보가 삭제됩니다.
CokePLAY 고객센터로 해주시기 바랍니다.
전화 1668-3282
이메일 : cokeplaycs@gmail.com
근무시간 : 평일 10:00 ~ 17:00
(점심시간 12:00 ~ 13:00 / 주말 및 공휴일 제외)
*평일을 제외한 주말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*문의량이 많을 경우 전화 혹은 이메일 답변시간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